유치원, 초등, 중등교 신규교사 임영장 수여식 실시

뉴스일자: 2021년02월23일 16시31분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류민화)은 3월 1일자 통영교육지원청으로 발령받은 유치원, 초등, 중등 신규교사 69명에게 2021년 2월 22일(월)에 임명장 수여식을 실시했다.

  이번 임명장 수여식은 교사로서 긍지와 보람을 가지고 국가와 제자들을 위해 헌신, 봉사할 것을 다짐하는 마음을 가지고자 실시하였다. 2021년 3월 1일자로 통영교육지원청 및 관내 학교로 발령받은 유치원교사 2명, 초등교사 43명, 중등교사 24명, 총 69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유치원, 초등교사와 중등교사로 분리하여 실시했다.

  발령받은 신규교사들은 임명장을 수여 받고, 선서를 통하여 대한민국 교사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다. 오늘 부임한 신규교사들은 임명장 수여식 후에 학교로 바로 출근하여 2021학년도 새학년 맞이 주간에 동참하여 새학년 준비를 하게 된다.

  초등 신규교사 박○○은 “아름다운 도시 통영에 발령을 받아 기쁘고 앞으로 빨리 학교생활에 적응하여 아이들과 행복하게 교직 생활을 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통영교육지원청 류민화 교육장은 “첫 발령을 통영교육지원청으로 받은 것을 축하하며, 변화하는 학교 환경에 빨리 적응하고 칭찬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훌륭한 교사가 태어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oodday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